본문바로가기

FAQs

회원

  • Q1. 회원탈퇴-회원 탈퇴를 했는데 이전 주문내역들을 조회해볼 수 있나요?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주문내역을 사이트 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 처리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 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Q2. 회원탈퇴-탈퇴와 동시에 개인 정보가 삭제되나요?
    회원가입 시 입력하였던 고객님의 개인 정보는 탈퇴와 동시에 즉각 삭제됩니다.
    단,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아래에 안내된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내역은 명시한 기간 동안 마리오몰에서 보관하게 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Q3. 회원탈퇴-회원 탈퇴했는데 메일, 문자서비스(SMS)를 받았어요.
    메일과 문자서비스(SMS) 결과 반영에 약 2~3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2~3일 후에도 메일과 문자서비스(SMS)를 수신하신 경우, 마리오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Q4. 회원탈퇴-회원 탈퇴 시 잔여 포인트와 미사용 쿠폰, 예치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미사용 쿠폰은 모두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잔여 온라인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오프라인 포인트는 마리오아울렛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치금이 남아 있을 경우에는 출금 신청 후 회원 탈퇴해주시면 됩니다. 예치금 잔액 등의 사유로 사이트에서 환불이 어려울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마리오몰 고객센터로 환불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는 탈퇴 시 소멸기간까지 유지함.
    온라인 탈퇴 후에는 온라인 포인트 오프라인에서 사용 불가
  • Q5. 회원탈퇴-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고, 탈퇴 시의 유의 사항이 무엇인가요?
    구매확정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이 있을 시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회원 탈퇴 시 미사용 쿠폰은 모두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맨앞으로 페이지 없음 이전으로 페이지 없음 1 2 3 뒤로 페이지 없음 맨뒤로 페이지 없음

서비스가입사실확인

농협지급보증

내용이 노출 됩니다.

내용이 노출 됩니다.

처리중입니다.

내용이 노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