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s
회원
-
Q1. 티켓 취소/환불 시 유의사항 알려주세요.
[취소]
- 교환 받지 않은 티켓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티켓의 사용기한 내 티켓 교환을 못했을 경우 유효기간이 종료, 익일 자동 주문취소되어 100% 환불됩니다.
1) 신용카드, 간편 결제 : 신용카드 취소로 5~7일 소요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 예치금으로 환불되며, 마이페이지 > 예치금관리에서 계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 교환된 이용권의 경우 분실 및 미사용 시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은 이용권 교환 전 상태에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취소로 가능합니다.
-
Q2. 환불 안내-주문자와 환불받아야 할 사람이 다른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환불은 주문하신 분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마리오몰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Q3. 환불 안내-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대금 청구서가 왔어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다면 신용카드 승인내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만약 취소한 상품에 대한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았다면 취소 전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해당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환급, 승인취소 및 한도복구 처리를 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카드사별로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Q4. 환불 안내-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
결제한 방법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 승인 취소가 되며, 카드 부분취소가 안되는 카드의 경우 주문 재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Q5. 환불 안내-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실시간계좌이체 주문내역은 취소완료 후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결제 시 이용한 계좌로 환불금액이 입금되며, 취소완료일로부터 최대 2~3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