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VIEW



BON
17SS 멜란지블루 페이즐리 자수 셔츠
(BN7SBA877BL)
페이즐릐 변형 모티브의 부클자수를 앞 가슴에 작업한 기본 셔츠입니다
멜란지 블루 컬러인데 그린컬이 있다구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면100%로 소재감이 너무 좋습니다~^^
기본 슬림핏 제품입니다~



http://swindow.naver.com/outlet/store/1000005877
본지플로어 : 네이버쇼핑 아울렛윈도
마리오아울렛 BON입니다.
swindow.naver.com

관심스토어 등록하시면 매주 멋진 상품들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신사의류의 바지 대부분의 제품은, 기장이 자신의 체형에 맞게 줄이실 수 있게, 
기장이 길고, 밑단 마감 부분에 오버로크 박음질 선만 되어있어, 바지의 경우는 
면 팬츠 종류 몇 가지를 제외하고는 모두 밑단 수선을 하셔야 입으실 수 있습니다! 
‘ 
쇼핑 TIP! 
해당 제품 말고 더 다른 특가 제품들도 만나보시고 싶다면, 상단에 본지 플로어를 누르시고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지금 제품 말고도 특가 진행 중이고 멋진 제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꼭 한 번씩 방문해보세요 ^^ 합리적이고 편안한 착용함을 강조하며, 트렌디함까지 앞서가는 BON입니다. BON의 모든 제품은 슬림 제품이고요. BON 내에서도 마리오아울렛 점포는 멋스러우면서도 합리적인 아이템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만큼 뛰어난 많은 제품들이 스토어에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상단에 '관심 스토어'에 등록해주셔서 매주 올라오는 멋진 특가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70% 할인 품목들은 네이버 전용 판매 제품으로, 매장에 재고 확보가 되어있지 않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매장으로 방문해주셔도 보실 수 없는 제품들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추가로, 전산 수량과 온라인 판매수량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는 경우들이 있어, 간혹 주문을 넣어주셔도, 교환 취소건 내지는 타매장 이동건으로 바로 재고가 없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짧게는 3일 길게는 7일 이상 발송이 걸릴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안내드리겠습니다. 
‘ 
[배송 및 반품 관련] 
1. 주문하신 상품은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주문량이 많아 사이즈 및 재고 문의를 매장에 전화를 주셔도 빠른 답변이 어렵습니다. Q&A와 톡 톡으로 문의를 주시면 더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입금 확인일부터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3. 인기 제품의 경우 배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매장 재고가 바로 있을 경우는 바로 발송되오나, 물류에서 출고하여 발송되는 상품에 한해서는 배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4. 단순 변심 반품&교환은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되오며, 유료로 처음 택배비를 결제하셨던 주문 건도, 처음 결제하셨던 택배비 2500원은 결제 금액과 같이 환불이 들어가니, 꼭 5천 원 동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묶음배송으로 시키신 경우 구매확정하시는 제품이 있다면 2500원만 
동봉해주셔도 됩니다.) 
‘ 
또한 제품에 불량이 없는 경우에도 *서비스 및 상품 불만족, 상품정보 상이 등으로 반품을 처리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택배비 정산이 되지 않아, 반품에 시간이 걸리니, 제품이 불량이 아닌 경우에는 꼭 구매의사 취소를 선택하셔서 환불금 공제를 선택하시는 게 가장 빠른 반품이 가능합니다! 
‘ 
5. 교환의 경우 모바일에서는 교환 신청이 되지 않으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꼭! PC로 접속하셔서, 교환 신청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PC 버전 접속이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반품 신청으로 교환을 넣어주실 경우, 택배비 정산이 되지 않아 교환이 지연됩니다. 부득이하게 반품 신청으로 교환을 넣어주시는 경우에는 필히 5천 원 동봉 부탁드리고요. 택배비가 동봉 되어있지 않을 경우 계좌이체를 통해 금액을 받아야 해서, 교환 시일도 딜레이 되고 이체 수수료도 나오니, 꼭 동봉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교환/반품 기간(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상품의 경우. 
2. 사용 흔적 및 이염 오염이 발생한 경우. 
3. 임의로 세탁 및 수선하신 경우 등 
4. 기타 문의사항은 "톡톡하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반품의 경우 매장으로 따로 전화 안 주시고, 톡톡, 문의하기에 글 남겨주시거나 내지는 바로 반품 신청하시고, 구입자 성명과 사유와 교환 반품 여부만 적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 시간] 
1. 평일~주말( AM10:30~PM9:00)입니다. 
2. 온라인 전문관이 아닌 관계로 매장 손님 응대 중에는 답이 조금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마리오아울렛1관4층
02-2067-3676

LAB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