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VIEW


레어택 닥터마틴 남여공용 3홀 단화
11838002

닥터마틴은 1945년 독읠의 Dr.K.Maertens박사가 스키사고로 발을 다친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는 치료를 받으면서 "좀더 편안하게 걸을 수 없을까?"하는 궁리끝에 그의 친구인 공학박사 푼크와 함께 세계최초로
Air Cushion sole을 사용하여 닥터마틴을 탄생시켰습니다.

1460 검은색부츠로 시작한 닥터마틴은 전세계의 Youth Icon으로 자리매김하여 스킨헤드에서 수에드헤드까지, 매력적인 록커부터 펑크,인디,그룬지에 이르기까지 반항과 행위의 전달도구로 표현되어 왔고,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문화 중의 하나로서
런던의 거리문화는 전세계 젊은이들의 문화에 크게 영향을 끼치면서 전파되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레어택의 할인 및 신상품을 보고싶으시다면  
스토어찜, 톡톡친구 눌러주세요.


-DETAIL CUT-


-CARE LABEL-


[ RARE TAG ]

TEL: 02-2067-3811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23 마리오아울렛 2관3층 레어택


-INTORMATION-

교환 및 반품안내

- 상품 택(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수령후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일부 상품은 신모델 출시, 부품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발의 경우, 실외에서 착화하였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기간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수입,명품 제품의 경우, 제품 및 본 상품의 박스 ,의류 폴리 훼손 및 분실 등으로 인한 상품 가치 훼손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레어택 상품은 병행수입으로  AS가 불가능 합니다. 꼭 참조해주십시오.
-신발 박스 및  의류 폴리 훼손 및 분실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AB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