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VIEW

모델명: HEDLAND
품번:BMD-42001HLK
소쟤: 천연가죽,천연양모,고무


블루마운틴 겨울 부츠 라인으로 헤들랜드입니다.
천연양가죽의 부드러음과 따뜻함이 장점인 털블로퍼입니다.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귀여움과 천연모피로 보온성 두 가지 모두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루마운틴 천연모피의 특징 안내 ※
블루마운틴 천연양가죽은 오래 사용하실수록 가죽이 부드럽고 촉감이 좋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주름이 가서 착용감이 좋아지는 최고급 천연 양가죽을 사용하였습니다.

헤들랜드/어거스타는 주소재인 천연양가죽 그대로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물리적 가공을 최소화하여 제작되어
약간의 이염이 발생될수 있는점을 알려드립니다.

※ 이염 발생시 TIP ※
이염이 있다면 꺠끗한 구두솔로 먼지나 흙을 털어내고 어그전용 클리너를 부드러운 헝겊이나 스펀지에 묻혀
닦은 뒤 그늘에 말리시면 됩니다.(세탁시 사용 및 물에 넣어 닦는 것은 절대 삼가해 주세요.!)




###
블랙




###
SPECIAL OFFER


Detail view











[ BLUEMAOUTAIN ]
Tel : 02- 2067-3812
마리오 아울렛 3관 지하 1층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있습니다.
한번 방문해보세요.




CARE LABEL



- 상품 택(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고객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제품의 하자,배송 오류는 제외)
- 일부 상품은 신모델 출시, 부품 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발의 경우, 실외에서 착화하였거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기간 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택(tag) 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후 매장에서 재고가 있는 모든 상품들은 6시 이전 결제에 한하여  당일출고 해드리고 있으며,  
  재고가 없을시에는 3~5일 정도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순차적으로 재고 확인 후에 발송해드리지만 재고 품절로 인하여 취소 및 환불처리가 될수가 있습니다.